인천 지역에서 학교나 교육과 관련된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활용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은데요.

 

 

 

자그럼 바로 오늘 준비해본 내용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해서 일자리 구하는 방법 안내를 해볼텐데 일반 구인구직 사이트 보다는 전문직의 경우에는 이런식으로 알아보시는게 더 좋습니다.

 

 

 

아무래도 인천시교육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구인구직 게시판이기 때문에 보다더 편리하고 신뢰할수가 있기도 한데요. 이렇게 먼저 검색을 해보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 또는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이용해보세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중에서 참여/제안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우측의 구인채용정보를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바로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정보를 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실텐데요. 보시는것 처럼 이렇게 등록되어져있는 일자리들을 보실수가 있을겁니다. 모집직종과 기간명등이 보시죠. 클릭하면 상세보기가 됩니다.

 

 

 

그리고 좌측의 메뉴를 살펴보시면 기간제 교사 채용을 돕는 전용 게시판이 따로 있어요. 여기에서 종류별로 게시판이 따로 운영되어있으니 선택을 해보세요.

 

 

그러면 여러분들도 기간제 교사 자리를 구하는 경우 인력풀에 등록을 해보세요. 그러면 생각보다 빠르게 원하는 일자리 구하실수도 있을거에요. 오늘은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하는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