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카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설명을 해 보시게 되었는데요 롯데카드를 이용을 하다 보면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서 상담원과 연결하거나 문의를 해보셔야할 일이 발생해볼게요.그러므로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해보시는 방법들에 대해 안내를 할 거예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 및 ARS안내
인터넷을 통해서 확인을 해 보는 방법과 전화로 바로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을 받아보는 방법 2가지로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해볼게요 요즘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상담센터를 사용할 수 있으시게 서비스가 제공 되어지고 있어요.
온라인 고객센터
롯데카드 공홈으로 접속을 하신후에 고객센터를 눌러주시기 되어지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다양한 서비스들이 나오게 되어져요 이부분에서 보면 인터넷으로도 고객상담을 해줄수가 있으시게끔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이런식으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빈번히하고 있는 문의를 검색하고 확인을 해 주실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어 주기도 하게됩니다 그다지 여기를 통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을 텐데요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조회를 해 드릴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콜센터 / 대표번호
또한위의는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신 것과같이 대표 고객센터들에 관련된 안내 연락처 드리는데요 기본적으로 대표 고객센터는 1588-8100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되는군요 그 외에 금융서비스 나 분실및 한도승인 빠른카드신청등 연락처가 모두 다르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ARS단축번호
또한 방문자분들이 혹여나 카드 분실이나 분실해제이나 보이스피싱과 연관있는 전화를 해보시려고 하시는 경우라면 결국은 빠른 처리가 중요하기 때매 위에보이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시고위의 단축번호를 바로 눌러주신다면 쉽게 해당 서비스 사용할수도 있으실 거에요.
콜센터 이용시간
서비스별로 사용시간이 모두 다를건데요 이러한 식으로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ARS 사용시간이 안내가 새겨져 있기도 한데 분실 신고 및 해제 보이스피싱과 연관있는 전하고있는 24시간 운영이 되어지며 일반 상담원 연결은 경우에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운영되거든요.
해외에서 이용시
카드 특성상 해외에서 이용을 하게 되시다가 문제가 발생을 하여 롯데카드 고객센터 문의를 해보셔야하고 있는 경우도 많이 발생을 하시게 되네요. 해외에서 이용을 하시는 방법은 이러한식으로 저마다 연락처가 안 내가 되어 있기에 위에 안내되어있는 전화로 전화를 해보게 되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