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드를 분실하셨나요? 걱정 마세요. 카카오 카드 고객센터 에서는 분실 신고부터 재발급까지 안내해드립니다. 아래는 분실신고 및 재발급에 관한 정보입니다.
분실신고 및 재발급 안내
서비스 | 절차 |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 모바일로 가능 |
카카오뱅크 홈화면에서 [고객센터] 아이콘 선택 | |
[고객지원] 카테고리의 '사고신고/해제'로 이동 | |
'신고하기' 선택하여 분실신고 접수 | |
분실 카드는 신고 즉시 이용정지 | |
분실 해제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 | |
재발급 신청 후에는 분실 해제 불가능 |
추가 정보
- 분실 신고 후 안내 문자 발송
- 분실 해제 시 카드에 적힌 유효기간/CVC/비밀번호 입력하여 해제 가능
- 재발급 수수료: 일반 카드 2,000원, mini 카드 3,000원
카카오 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카카오 카드에 관한 궁금증이나 문제가 있으신가요? 아래는 카카오 카드 고객센터 의 연락처 및 상담원 연결 시간입니다.
연락처 | 상담 가능 시간 |
1599-3333 (대표 전화번호) | 은행 상품, 카드 및 앱 관련 8시 - 19시 |
대출, 외환문의 9시 - 18시 | |
1599-8500 (고령자 전용 전화번호) | 상시 운영 |
82-2-6420-3333 (해외전화) | 상시 운영 |
1599-8888 (체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 24시간 운영 |
카카오뱅크 어플에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카드를 분실하거나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 카드 고객센터 에서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재발급 절차 및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 분실신고 및 재발급은 모바일로 가능
- 카카오뱅크 어플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가능
- 분실 신고 후 카드는 즉시 이용정지
- 재발급 수수료: 일반 카드 2,000원, mini 카드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