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는 한국에서 많이 보급되어 있는 비데 브랜드입니다. 비데 외에도 제습기, 온수매트, 가습기, 정수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신청

 

노비타 홈페이지 이용방법

  1. 홈페이지 접속방법: 노비타 고객센터 는 노비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홈페이지 주소는 제공되지 않음)
  2. 서포트 메뉴 클릭: 고객 지원을 위한 메뉴는 홈페이지 상단 SUPPORT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제품 자가 진단 활용: 고객센터 전에 제품 자가진단을 체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가 진단을 통해 고객센터 에 문의하지 않고도 해결 가능한 사항들이 있습니다.
  4. 1:1 문의 및 닥터 클린 신청: 궁금한 사항을 1:1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문의사항을 적으면 됩니다.
  5. 온라인 A/S 신청: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바로 온라인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고객센터 에 문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1588-6560

위의 방법을 이용하면 노비타 제품과 관련된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비타 비데 AS 고객센터

  • AS 고객센터 수량: 전국에 58개의 AS 고객센터 운영
  • AS 서비스 방법: 온라인 AS 신청을 통한 게시판 접수 진행
  • AS 신청절차: 고장내용, 제품상태, 증상 작성 후 신청
  • AS 신청서 작성: 비회원 기준으로 온라인으로 작성 가능
  • AS 처리시간: 결과 확인 후 담당 상담원 연결 및 스케줄 조정 예상
  • AS 방문 가능 지점 및 연락처: - 관악점: 서울 관악구 은천로 162 101호, 전화번호: 02-3285-5681 / - 금천점(비데월드):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427, 1층, 전화번호: 02-865-3558 / - 양천점: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11, 105호, 전화번호: / 02-2648-7202 - 동작점(세이브맥스):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6, 2층, 전화번호: 02-833-7799 / - 기타 지점들의 연락처도 포함
  •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 AS 고객센터 홈페이지: 노비타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확인 가능
  • 회사 소개: 1984년 삼성 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에서 출발한 가전제품 브랜드, 다양한 생활 가전 제품 보유함

 

한번 사용해보면 편리함을 체감하고 계속 사용하는 경향이 있음

 

노비타 닥터클린 서비스 신청

노비타 비데 AS신청

노비타 비데 자주하는 질문

 

노비타 비데 AS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입니다. 온라인 AS 신청을 통해 편리하게 고객센터 와 연락할 수 있고, 전국에 여러 고객센터 가 운영되어 있습니다. 또한, 노비타의 다양한 제품과 관련하여 자주하는 질문, AS신청, 닥터클린 서비스 등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공된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항목 정보
노비타 소개 한국에서 많이 보급되어 있는 비데 브랜드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1588-6560
AS 고객센터 수량 전국에 58개의 AS 고객센터 운영
AS 서비스 방법 온라인 AS 신청을 통한 게시판 접수 진행
AS 신청절차 고장내용, 제품상태, 증상 작성 후 신청
AS 신청서 작성 비회원 기준으로 온라인으로 작성 가능
AS 처리시간 결과 확인 후 담당 상담원 연결 및 스케줄 조정 예상
AS 방문 가능 지점 및 연락처 관악점, 금천점, 양천점, 동작점 등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회사 소개 1984년 삼성 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에서 출발한 가전제품 브랜드, 다양한 생활 가전 제품 보유함

 

+ Recent posts